< 등록 시 주의사항 >
- 학년에 맞게 등록해야 합니다. (학년이 다를 경우 취소처리됩니다.)
- 정확한 수강생 정보를 입력해 주셔야합니다. 입력된 정보가 실제 수강학생과 다를 시 수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.
- 대기등록을 한 학생은 결원이 있을 시 순차적으로 개별 연락 드립니다.
- 정원미달시 수업이 폐강될 수 있습니다.
< 환불 규정 >
규정은 환불 신청서 작성 일 기준으로 부득이한 사정으로 신청이 어려울 시 사전 연락 부탁 드립니다.
- 수업 시작 당일 (개강일 이전 ) → 교육비 전액 환불
- 수업 시작 당일 (개강일 이후 ) → 1회당 10,000으로 계산하여 환불
(예> 1회차 수업일 또는 이후 환불 신청 시: 50,000원 환불 )
(예> 2회차 수업일 또는 이후 환불 신청 시: 40,000원 환불 )
(예> 3회차 수업일 또는 이후 환불 신청 시: 30,000원 환불 )
- 수업 시작 후 50% 경과 시 → 환불 불가
(예 > 4회차 수업일 기준 하루 전 : 환불 가능,
4회차 수업일 당일 : 환불 불가 )